본문 바로가기
☆추천☆

테트리스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6. 5. 10.
반응형

테트리스 * 테트리스 게임하기 * 테트리스게임하기 *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 무료테트리스게임 * 테트리스무료게임 * tetris

 
 

육각형 테트리 ★ 헥스

테트라미노의 복수

졸라맨 테트리스

테트리스


 
 

 


게임 제목 : 테트리스 트위스트 ( Tetris Twist )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테트리스 트위스트]게임은 대국민 퍼즐게임인 테트리스게임으로, 마우스를 이용해서 정말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심심풀이용 테트리스 퍼즐게임입니다.

 

 
 

▣ 테트리스 트위스트
[테트리스 트위스트]게임은 정말 쉬워진 조작법이 특징입니다.

우선 본 게임은 조작법은 두가지 입니다. 바로 키보드와 마우스인데요..

 

놀라운 건 오직 마우스만 이용해서 테트리스게임을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키보드보다 마우스로 더 쉽고 간단하게 블럭을 차곡차곡 쌓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현재 진행되는 블럭이 떨어지는 위치에 맞는 모양이 실루엣으로 보여집니다. 사용자는 실루엣을 참고해서 블럭의 위치를 조정하면 됩니다. 위치를 선택했다면 마우스클릭으로

블럭을 빠르게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홀드(Hold)기능이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홀드(Hold)표시가 되어 있으며, 홀드 사각형 안에 현재 진행중인 블럭을 장시 저장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홀드사각형을 클릭하거나 마우스오른클릭으로 홀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블럭을 잠시 후에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유용한 기능입니다.

 

키보드로 조작할 경우 아래 조작법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각 단계는 정해진 갯수의 라인을 없애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오른족 메뉴에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라인을 하나씩 없애서 미션을 클리어하면 됩니다. 또한, 완변한 벽돌 쌓기를 통해 각 단계를 3별등급으로 클리어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