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 테트리스 ] 테트리스 무료게임

by 악마게임 2011. 11. 23.
반응형

 [ 테트리스 ] 테트리스 무료게임  테트리스
이 게임은 테트리스 무료게임입니다. 테트리스는 국민게임이죠!!!
게임의 가장 기본이 바로 테트리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게임 설명 ] 
테트리스게임은 따로 설명이 필요 없겠죠?ㅋㅋ
테트리스 모르면 간첩!!!!
음악이 마이클잭슨 노래같네요;;

[ 게임방법 ]
걍 막대기만 나오길 기다려!!!!!ㅋㅋㅋ
대부분이 빨간 막대기를 기다리시겠죠?ㅋㅋ
테트리스의 필살기는 바로 빨간 막대기죠ㅋㅋ

[ 게임후기 ]
    그래픽 :  중상
    사운드 :  중상
   난이도 : 중하
중독성 : 중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이동 --------------- ← → 
모양 바꾸기 ----------- ↑
       빨리 내리기 --------스페이스바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