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육각형 테트리스게임 [ 헥스 ]

by 악마게임 2015. 10. 10.
반응형
육각형 테트리스게임 * 헥스 * 중독성 플래시게임 * 헥스게임 * 헥스 테트리스게임 * 헥스게임하기 * hex * 무료 테트리스

 
 

슈가슈가3

잭스트로우

쉐이프폴더2

퍼즐라이브2


 
 

 


게임 제목 : 헥스 (Hex)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헥스]게임은 육각형(헥사곤)으로된 다양한 모양의 도형을 왼편의 큰육각형에 새겨진 육각형타일에 올려놓아 빙고와 같이 일렬을 만들어 제거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두뇌퍼즐 테트리스게임입니다.

 

 
 

1. 테트리스
[헥스]게임에서 출현하는 두형은 기본적으로 육각형으로 되어 있으며, 이 육각형이 여러개 뭉쳐서 다양한 모양을 구성합니다. 사용자는 오른편에 랜덤으로 제공되는 육각형을 사용해서 왼편의 큰육각형 안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왼편의 원하는 장소에 위치시키면 됩니다. 단순히 도형을 올려놓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빈틈이 생기지 않도록 올려놓으면서, 올려놓은 도형이 빈틈없이 한 줄을 완성시켜 제거해야 합니다.

 

한줄은 가로줄, 양쪽 대각선 줄 모두 해당됩니다. 한줄을 완성하면 해당 줄이 제거되며, 새롭게 도형을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2. 스코어
[헥스]게임은 최대한 많은 줄을 없애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줄씩 없앨 때마다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점수는 게임화면 상단 중앙에 표시되며, 사용자가 기록가 최고점수는 오른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주어진 도형을 더이상 올려놓을 곳을 없으면 게임은 자동종료됩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도형을 최대한 활용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획득한 점수는 댓글에 남겨 다른 유저들에게 자랑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겁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