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테트리스 할수있는곳

by 악마게임 2015. 7. 5.
반응형
테트리스 할수있는 곳 * 테트리스 할 수 있는 곳 * 테트리스하기 * 테트리스게임하기 * 특이한 테트리스게임 * 테트리스

 
 

태양피하기게임 * ics

슈퍼서브히어로

갭몬스터

포탈2D


 
 

 


게임 제목 : 테트라미노의 복수 (Tetramino's Revenge)
게임 타입 : 퍼즐, 액션

게임 용량 : 4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테트라미노의 복수]게임은 테트리스와 액션이 믹스된 플래시게임으로, 칼을 들고 있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다양한 모양의 테트리스블럭을 피하고 칼로 블럭을 부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테트리스부수기게임입니다.

 

 
 

1. 테트리스 부수기
[테트라미노의 복수]게임은 주공캐릭터 테트라미노(Tetramino)를 컨트롤해서 바닥에 쌓인 테트리스블럭을 빠르게 제거하는 테트리스부수기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Z로 점프, X로 칼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테트리스는 2~3번의 공격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테트리스에 부딪히거나 테트리스가 천정까지 쌓이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떨어지는 테트리스블럭를 요리조리 피하면서 빠르게 파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스코어
[테트라미노의 복수]게임은 최대한 많은 블럭을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스코어를 [파괴한 블럭 수+ 획득한 코인 수]로 합산되어 획득하게 됩니다. 코인은 블럭을 파괴할 때마다 하나씩 바닥에 떨어지게 됩니다. 코인을 획득하다가 떨어지는 블럭에 맞을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점프 : Z

공격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