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2인용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2. 25.
반응형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 플래시게임 * 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 머니무버스2 * 도둑게임 * 2인용협동게임 * 협동게임

 

머니무버스1

컬러탱크

유유백서 게임

스퀘어밀



게임 제목 : 머니무버스2 (Money Movers 2)
게임 타입 : 모험, 2인용, 플랫폼
게임 용량 : 4.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머니무버스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덩치와 꼬맹이 두 죄수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감옥의 곳곳에 놓여 있는 돈보따리를 훔치고,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1. 감옥탈출
[머니무버스2]게임은 덩치와 꼬맹이를 각각 컨트롤해서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꼬맹이는 WASD로 이동하고, 덩치는 방향키(←↑↓→)로 이동합니다. 두 캐릭터는 체격에 맞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꼬맹이 : 빠른 이동속도, 높은 점프, 몸을 숙여(↓) 좁은 공간 이동.  

 ▣ 덩치 : 느린 이동속도, 낮은 점프, 물건을 집어들거나 던질 수 있음. 

 

두 캐릭터의 특성을 잘 활용해서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서도 두 캐릭터를 각각 컨트롤할 수 있지만 2플레이로 협력하면서 진행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입니다. 


3. 20단계 & 돈

[머니무버스2]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돈뭉치가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돈뭉치를 모두 획득해서 모든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60개의 돈뭉치를 모두 획득하면 최종 보너스미션을 언락시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꼬맹이 : WASD

덩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