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미라진워

by 악마게임 2014. 11. 6.
반응형

미라진워 * 미라진워게임 * 미라진워게임하기 * 미라진워1 * 군대게임 * 군대전쟁게임 * 대규모전쟁게임 * 2인용전쟁게임

 
비트배틀
워로즈-에픽콘플릭트
배틀크라이
전쟁시대2


게임 제목 : 미라진워 (Miragine War)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2인용
게임 용량 : 4.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미라진워]게임은 16종류의 유닛을 생산해서 상대군대와 힘겨루기를 하고, 최종적으로 유닛이 생산되는 상대편의 수정체를 파괴해야 하는 재미있는 대규모전쟁게임입니다.
 

 

1. 유닛생산 & 전투
[미라진워]게임은 다양한 유닛을 생산해서 상대진영의 수정체를 파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혹은 WASD로 게임화면 왼쪽아래에 표시된 유닛슬롯에서 원하는 유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유닛은 소지하고 있는 금액에 맞춰서 일정시간 후 자동생됩니다. 생산된 유닛은 상대진영으로 이동하면서 적군과 힘겨루기를 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미니맵을 클릭해서 화면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상대진영에서 생산되는 유닛을 예축할 수 없기 때문에 양과 질의 전략전인 조합으로 전투를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2. 멀티플레이
[미라진워]게임은 멀티플레이로서 2인용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키보드에서 친구와 함께 2인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2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유닛을 선택합니다. 서로 예측할 수 없는 유닛싸움으로 더욱 재미있게 대규모전쟁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1플레이어 : 마우스, WASD
2플레이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