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박스슈팅게임 ★ 슈퍼 박소트론 2000 ★

by 악마게임 2016. 4. 27.
반응형

박스슈팅게임 * 블럭슈팅게임 * 슈퍼박스트론 2000 * super Boxtron * 서바이벌슈팅게임 * 서바이벌 총게임 * 박스총게임

 
 

와일드 웨이스트랜드

라스 오브 좀비

레고좀비게임 [ rot ]

건볼3 * 건볼 리로디드


 
 

 


게임 제목 : 슈퍼박소트론 2000 (Super Boxotron 2000)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퍼즐, 서바이벌

게임 용량 : 5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박소트론 2000]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생성되는 다양한 색상의 박스를 무기로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특이한 발상의 퍼즐형슈팅 서바이벌게임입니다.

 

 
 

1. 박스제거

[슈퍼박스트론2000]게임은 바닥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색상의 박스를 무기로 모두 제거하고 생존하는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위에서 내려오는 빛이 바닥에 비춰지고, 곧이어 박스가 빠른 속도로 떨어집니다. 박스가 떨어지는 장소에 캐릭터가 있으면 당연히 압사되어 죽게 됩니다. 캐릭터는 박스가 떨어지지 않는 곳으로 이동하면서 박스를 제거해야 합니다.

 

서로 붙어 있는 박스는 동시에 제거가 됩니다. 퍼즐의 내용이 살짝 믹스되었습니다.

 

또한, 각 박스마다 숫자가 표시되어 있으며, 숫자는 박스의 내구성을 의미합니다.


2. 업그레이드 & 보너스 

사용자는 박스를 제거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업그레이드와 보너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간중간에 상점($)박스가 출현하며, 상점박스 앞에서 E키를 눌러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박스에서는 8종류의 보너스와 4종류의 무기업그레이드 및 기타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항목은 게임진행을 통해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