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건볼3 * 건볼 리로디드

by 악마게임 2015. 6. 23.
반응형
건볼3 * 건볼 리로디드 * gunball * gunball reloaded * 건볼게임하기 * 건볼3게임하기 * 건볼 슈팅게임 * 1인용슈팅게임

 
 

건볼1

건볼2

레드익스팅크션

드로이드어썰트


 
 

 


게임 제목 : 건볼 리로디드 (Gunball Reloaded)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게임 용량 : 2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건볼 리로디드]게임은 오랜만에 출시된 '건볼'시리즈의 세번째편이다. 전작보다 더욱 업그래이드된 그래픽과 다이나믹해진 적유닉들, 그리고 그에 맞서 주인공캐릭터의 방대해진 무기와 장치 및 화려한 스킬이 새롭게 추가된 서바이벌 방식의 슈팅액션게임입니다.

 

 
 

1. 건볼
 [건볼 리로디드]게임은 제한된 공간의 사방에서 출현하는 적 건볼을 다양한 무기조합으로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건볼캐릭터릴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타겟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건볼은 전투 중에 장착된 하나의 액티브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 사용이 가능한 상태에서 에너지도 충분하다면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전투를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무기와 장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건, 스워드, 스터프(보조장치), 인젝트(주사장치)]의 4가지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무기나 장치를 구입하면 왼쪽의 인벤토리에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해당 무기나 장치를 위쪽에 있는 건볼캐릭터의 신체 각 부위에 드래그해서 장착시키면 됩니다. 사용자 마음대로 원하는 무기와 장치를 장착시킬 수 있다는 것이 본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 생각됩니다.


3. 스킬

적건볼과의 전투로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가면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스킬포인트는 새로운 스킬을 익히거나 업그레이드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스킬은 [패시브스킬, 액티브스킬]로 나눠져 있습니다. 패시브스킬은  자동적용되는 스킬이고, 액티브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자가 직접 발동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액티브스킬은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투에 사용할 하나의 스킬을 위쪽 슬롯에 장착해야 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스킬사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