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우주선키우기 [갤럭시시즈3]

by 악마게임 2015. 9. 17.
반응형
우주선키우기 * 우주선키우기 게임 * 우주선게임 * 갤럭시시즈3 * 갤럭시시즈3 게임하기 * 우주선키우기3 * 우주선키우기 

 
 

갤럭시시즈2

건볼3 * 건볼 리로디드

블랙선

어반언레스트


 
 

 


게임 제목 : 갤럭시시즈3 (Galaxy Siege3)
게임 타입 : 슈팅, 업그레이드, 마우스

게임 용량 : 7.3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갤럭시시즈3]게임은 우주선으로 자원을 채취하고, 다양한 장치를 추가시켜 우주에서 출현하는 각종 외계생명체들과 싸우고 행성을 점령해야 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는 플래시 우주선키우기게임입니다.

 

 
 

1. 우주선키우기
[갤릭시시즈3]게임은 우주선에 다양한 장치를 장착시켜서 우주를 모험하는 업그레이드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상점에서 원하는 장치를 구입해서 우주선의 비어있는 패드에 장착시키면 됩니다. 장치는 크게 [무기, 채집, 연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장치가 하나씩 추가됩니다.

 

잠겨져 있는 패드 공간은 우주탐험 중에 패드를 획득함으로써 언락시키고 우주선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전략으로 원하는 우주선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본 게임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2. 행성점령
[갤럭시시즈3]는 준비된 우주선을 행성으로 투입시켜 행성에 존재하는 왹계생명체를 제거하고 행성을 점령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 혹은 WASD로 우주선의 이동을 컨트롤하면 됩니다.

 

우주선은 주변의 자원을 자동으로 수집하고, 외계생명체가 무기 사정거리 안에 근접하면 자동공격합니다. 우주선은 연료장치를 통해 비행하기 때문에 충분한 연료가 준비되어야 합니다.

 

각 행성의 마지막 부분에는 보스급캐릭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주선을 거대하게 키워 우주 속 무수히 많은 행성을 모험하면서 외계생명체를 잡고 모두 점령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선체이동 : WASD,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