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보스잡기게임 * 보스 러쉬 아포칼립스

by 악마게임 2015. 6. 29.
반응형
보스잡기게임 * 보스사냥게임 * 보스 러쉬 아포칼립스 * 보스게임 * 왕잡기게임 * 대빵잡기게임 * 끝판왕게임 * 보스게임

 
 

에픽보스파이터2

루트히어로

보스101

보스슬레이어


 
 

 


게임 제목 : 보스 러쉬 아포칼립스 (Boss Rush Apocalyps)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1.3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보스 러쉬 아포칼립스]게임은 무기를 들고 있는 흰색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오른족에 있는 동그란모양의 보스캐릭터를 무한대로 제거해야 하는 오기돋는 중독성 보스잡기게임입니다.

 

 
 

1. 보스잡기
[보스 러쉬 아포칼립스]게임은 보스와 1대1로 대결을 펼치는 보스잡기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흰색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오른쪽에 있는 괴물 보스를 제거해야 합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S로 점프, D로 무기를 휘둘러 공격합니다. 보스를 한단계씩 제거할 때마다 머리채가 하나씩 붙어서 덩치가 커지게 됩니다. 당연히 몸채가 늘어날수록 보스의 미사일공격도 늘어나게 됩니다.


2. 업그레이드
보스를 제거하게 되면 왼쪽에 두종류의 업그레이드 항목이 랜덤하게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 부분에 서서 D키를 눌러 업시킬 수 있습니다.

 

첫번째 업그레이드에 출현하는 제트팩은 공중을 무한대로 날아다닐 수 있는 능력입니다. 점프(S) 중에 다시 점프(S)키를 누름으로써 제트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제트팩을 사용해서 보스의 공격을 피하거나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보스를 공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략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대한 보스를 많이 잡고, 베스트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D

점프 : S

제트팩 : S + S(h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