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나루토vs블리치2.5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6. 4. 20.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2.5 게임하기 * 나루토 vs 블리치 2.5 * 블리치 vs 나루토 2.5 게임하기 * 나루토vs블리치 2.5 캐릭터

 
 
나루토vs블리치 2.4 마이티나이트2 버그판 더 킹 오파 이터즈 98 애니메배틀1.7

 
 

 


게임 제목 : 나루토vs블리치2.5 (Naruto vs Bleach v2.5)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2인용
게임 용량 : 8Mb
게임 평점 : 4.9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루토vs블리치 2.5] 버전에서는 기본캐릭터2명과 보조캐릭터 1명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나루토와 블리치의 주인공들 대거 출현해서 각 캐릭터의 개성넘치는 공격과 화려한 필살공격을 사용해서 상대캐럭터와 화끈한 대결을 펼치는 대전격투게임입니다.

 

 
 

나루토VS블리치 2.5버전이 나온지가 쫌 됐는데 이제서야 소개합니다ㅠ 늦어게 죄송죄송ㅠㅜ

 

1. New 기본캐릭터

[나루토vs블리치2.5]버전에서는 나루토의 2명의 기본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캐릭터는 [ 쥬고, 카린 ]입니다. 나루토에서 중후반부에 출현하며, 사스케와 함께 움직이는 캐릭터들입니다.

 

본 게임에서의 각 캐릭터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쥬고 : 살인충동에 시달리며, 살인충동이 정신을 지배하면 괴물이 됨, 수리켄공격과 부분주인화된 기본타격공격, 주인을 출력시킨 에너지를 발사하는 필살공격이 있습니다.

 

▣ 카린 : 수리켄과 맨손타격을 기본공격으로 함, 필살기로는 생명력을 회복하는 초재생능력과 강력한 타격력을 가진 원거리용 필살기가 있습니다.


2. New 어시캐릭터

어시캐릭터로는 나루토의 '호즈이 스이게츠'와 블리치의 '소이퐁'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캐틱터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호즈키 스이게츠 : 아카츠키 소속으로 수둔과 풍둔을 사용. 대검을 사용해서 적을 공격. 대검을 사용한 2단공격

 

▣ 소이퐁 : 2번대 대장. 참백도 작봉을 사용. 암살이라 부르기엔 너무 화려한 일격필살기 작봉뇌공편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