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나루토vs블리치 2.4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11. 23.
반응형
나루토vs블리치 2.4 게임하기 * 나루토vs블리치2.4 캐릭터 * 블리치 vs 나루토 2.4게임하기 * 나루토vs블리치 2.4콤보

 
 

더 킹 오파 이터즈 98

사무라이쇼다운

레고 어벤져스게임

페어리테일vs원피스0.8


 
 

 


게임 제목 : 나루토vs블리치2.4 (Naruto vs Bleach 2.4)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2인용
게임 용량 : 8Mb

게임 평점 : 4.8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루토vs블리치]게임의 2.4버전이 출시된지 쫌 됐지만 개인전인 사정으로 지금에서야 악마게임에 올립니다. 2.4버전에서는 기본캐릭터로는 나루토의 '지라이야'가 추가되었고, 보조캐릭터로는 '히나타'가 추가되었습니다. 점점 추가되는 캐릭터로 인해 더욱 재밌고, 수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전2인용 플래시게임입니다.

 

 
 

1. New 기본캐릭터
[나루토vs블리치]2.4버전에서는 나루토에서 하나의 캐릭터만 추가되었습니다. 나루토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전설의 3닌자이자 나루토의 변태스승인 에로선인 '지라이야'입니다. 지라이야의 기본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라이야 : 나뭇잎마을 전설의 3닌자, 화둔, 나선환, 소환술을 사용함.


2. New 어시캐릭터
2.4버전에서는 새로운 어시캐릭터가 한명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나루토의 '휴우가 히나타'입니다. 히나타캐릭터의 대한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휴우가 히나타 : 동술 '백안'을 가진 휴우가 일족의 일원으로, 검은 머리에 내성적인 성격을 가졌음. 어시기술로는 유권법을 사용해서 적을 공격함

 

마지막으로, 새롭게 업데이트된 것은 바람의 검심의 주인공인 '켄신'의 변신능력입니다. 3단 게이지까지 충전됐을 때 [J+K]를 눌러서 변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게 끝이 아니라는 것!! 켄신의 변신을 한번 더 시켜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게임이 끝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