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마이티나이트2 버그판

by 악마게임 2015. 7. 2.
반응형
마이티나이트2 버그판 * 마이티나이트2 무적판 * 마이티기사2 * 마이티기사2 버그판 * mighty knight2 * 2인용칼게임

 
 

마이티나이트2

워싱턴 vs좀비

데킬라좀비3

파이어캐처


 
 

 


게임 제목 : 마이티나이트2 (Mighty knight2)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2인용, 버그판
게임 용량 : 28.6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마이티나이트2]게임은 각기 다른 무기와 공격스킬을 사용자는 영웅캐릭터들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몬스터들과 화끈한 전투를 펼치는 게임으로, 본 버그판에서는 다양한 버그 토글키를 통해 게임을 쉽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핵 내용

먼저 버그버전을 실행하기에 앞서 본 게임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정식버전을 먼저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정식버전을 플레이해본 후 공략하기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그때 버그판을 플레이하시는게 더욱 재밌을 것입니다.

 

[마이티나이트2]정식버전은 위 쪽 추천게임란에 있습니다.

 

[마이티나이트2 버그판]은 다양한 버그내용을 토글키를 통해 설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버그는 [생명, 스킬, 원 히트 샷, 돈, 업그레이드스타, 레벨 승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핵메뉴바가 있으며, 메뉴바에는 각 버그별 버튼과 단축키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버그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단축키를 눌러서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한번더 누르게 되면 버그가 해제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초반부터 캐릭터의 능력을 모두 업그레이드시키는 것보다 버그를 조금씩 사용하면서 캐릭터를 업시키는 것이 버그판을 더욱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