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더 킹 오파 이터즈 98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6. 4.
반응형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게임하기 * 더킹오브파이터즈98 * 더킹오브파이터즈게임하기 * 1인용격투게임 * 무료오락실게임

 
 

더킹오브파이터즈97

더킹오브파이터즈윙ex

포켓파이터

레고 어벤져스


 
 

 


게임 제목 :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The King of Fighters 98)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오락실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게임은 다양한 국적을 가지는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최고의 싸움꾼을 가리기 위해 3명씩 팀을 짜서 대전격투를 벌이는 오락실게임의 전설로 불리우는 대전게임입니다.

 

 
 

▣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게임은 일본 게임회사인 SNK에서 1998년도에 출시한 대전격투게임입니다. 3년동안 끌어온 오로치편의 시나리오를 끝내고 다음 작품을 발매하기 전에 1년간의 휴식기를 갖기 위해 발매된 스토리가 없는 시리즈라고 합니다. 시리즈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밸런스를 가지고 있어서 현재까지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드림매치라는 컨셉을 가졌으며, 말 그래로 기존에 삭제되었던 캐릭터들이 다시 추가되면서 더욱 다이나믹한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더킹오브파이터즈97]편과 같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스페이스(Space)로 코인을 넣고, 엔터(Enter)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앞뒤이동 & 점프 & 앉기를 컨트롤하고, [강한 발차기(Q), 약한 발차기(A)], [강한 주먹(W), 약한 주먹(S)]을 사용합니다.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공격기술과 특성을 잘 파악해서 다양한 콤보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조작키를 다시 설정하고 싶은신 분들은 마우스를 게임화면 하단에 내려놓은 후 키보드아이콘을 눌러서 재설정하시면 됩니다. 

 
 
 
 

이동 : ←↑↓→

펀치 공격 : W, S

킥 공격 : Q,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