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성부수기게임2 [시저2]

by 악마게임 2016. 1. 15.
반응형
성부수기게임2 * 시저2 * sieger2 * 성부수기게임 * 건물부수기게임 * 돌던지기게임 * 시저2게임하기 * 건물부수기

 
 

시저1

시저1 확장판

콜랩스잇

시즈히어로 해적편


 
 

 


게임 제목 : 시저2 (Sieger2)
게임 타입 : 액션,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7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시저2]게임은 '시저'시리즈의 세번째 편으로, 지난 확장편에 이어 더욱 좋아진 그래픽과 다이나믹해진 레벨이 특징입니다. 4종류의 도구를 사용해서 건물을 부숴 타겟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성부수기게임입니다.

 

 
 

1. 성부수기

[시저2]게임은 4종류의 무기를 날려서 건물을 부수고, 목표타겟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단, 느낌표가 표시되어 있는 캐릭터는 보호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지점을 클릭해서 무기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발사할 수 있는 무기의 객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제한된 갯수의 무기로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특성이 다른 4종류의 무기가 주어집니다. 게임 초반에는 기본 대포알로 진행하게되며, 레벨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무기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각 무기의 특성을 고려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2. 68단계

[시저2]게임은 전체 64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건물의 구조와 건물의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장치의 역활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도구의 사용횟수에 따라서 금메달과 은메달 등급을 받고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도구 사용으로 금메달 등급을 받고 미션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