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시저2

by 악마게임 2015. 1. 11.
반응형
시저2게임 * 시저2 * 시저2게임하기 * 건물부수기게임 * 성부수기 * 성부수기게임 * 중세성부수기 * 플래시게임성부수기

 

시저1

크러쉬더캐슬

시즈히어로 해적편

빌딩데몰리셔



게임 제목 : 시저 - 리빌트 투 데스트로이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용량 : 7.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시저2]게임은 다양한 속성의 돌을 던져서 전방에 보이는 건물을 부수고, 건물 내부에 서있는 적 유닛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건물부수기게임입니다.

 

 

1. 성부수기
[시저2]게임은 무기를 던져 건물을 파괴시켜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중앙 하단에 표시된 무기를 선택한 후 건물의 특정 포인트를 겨냥해서 날릴 수 있습니다. 공격을 받은 건물은 자재의 내구성과 무게중심에 관련해서 상태유지 혹은 붕괴될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공격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민간인이 피해를 받게 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32단계 & 메달
[시저2]게임은 전체 32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의 다양한 연출과 여러속성의 무기제공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사용된 공격횟수에 따라 금,은,동메달을 획득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공격횟수에 따른 메달색깔이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공격으로 미션을 클리어하고 금메달을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