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건물부수기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6. 22.
반응형

건물부수기게임하기 * 건물부수기게임 * 건물부수기게임 *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 부수기게임 * 건물폭파게임 * 폭파게임

 
브릿지택틱스2
닌자베어
랫피싱
토템데스트로이어


게임 제목 : 콜랩스잇2 (Collapse It 2)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콜랩스잇2]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구조물을 폭파하고, 출현한 모든 인간캐릭터를 제거해야하는 스트레스해소에 제격인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무기사용
[콜랩스잇2]게임에서는 전체 6종류의 무기들이 출현하며, 각 미션마다 제공된 무기를 사용해서 인간캐릭터를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무기선택(Choose Weapon)에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한 후 특정 위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기설치가 끝났다면 오른쪽에 아래에 있는 기폭장치(Boom)를 눌러 각 폭탄을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폭탄은 설취된 순서되로 폭파하게 됩니다. 인간캐릭터외에 몬스터캐릭터가 데미지를 받게 되면 미션실패가 되므로 유의바랍니다.

2. 34레벨 & 별
[콜랩스잇2]게임은 34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는 다양한 구조물에 따른 인간과 몬스터의 위치설정으로 게임의 난이도를 구성합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에서 제공된 무기와 구조물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무기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단계에서는 무기의 폭발을 통해 인간캐릭터들이 받은 데미지 정도에 따라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인간캐릭터들에게 최대한 많은 데미지를 줘서 3개의 별을 획득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