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시즈히어로 해적편

by 악마게임 2014. 12. 17.
반응형
시즈히어로 해적편 * 시즈히어로 해적약탈편 * 시즈히어로2 * 건물부수기게임 * 돌던지기게임 * 폭탄던지기게임

 
시즈히어로
시저
크러쉬더캐슬
몬스트리3


게임 제목 : 시즈히어로 - 해적약탈 (Siege Hero-Pirate Pillage)
게임 타입 : 액션, 퍼즐
게임 용량 : 9.1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시즈히어로-해적약탈]편은  시리즈의 두번째 편으로, 다양한 무기를 던져서 구조물 혹은 건물을 부수고, 해적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건물부수기게임입니다.

 

 

1. 해적제거
[시즈히어로 - 해적약탈]편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화면에 보이는 해적(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 냥한 후 클릭해서 무기를 던질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무기가 제공되며,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의 무기버튼을 클릭해서 무기의 사용순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무가마다 사용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순서에 맞게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2. 30단계 & 왕관 
[시즈히어로-해적약탈]편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무기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해적이 남아있거나 민간인이 데미지를 입게 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원 샷(1 Shot)으로 레벨을 공략하면 황금왕관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제공된 무기와 주어신 상황을 잘 파악해서 원샷으로 미션을 공략하고 왕관을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