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세상에서가장중독성있는게임 [ 플래피버드2 ]

by 악마게임 2015. 12. 8.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중독성 있는 게임 * 중독성 있는 게임 * 플래피버드2 * 새조종게임 * flappy bird2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플래피버드 스윙콥터 롤러폴라 매드피스트 * 미친주먹

 
 

 


게임 제목 : 플래피버드2 (Flappy Brid2)
게임 타입 : 스킬, 마우스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플래피버드2]게임은 높은 중독성때문에 판매를 중단하기에 이르렀던 '플래피버드'의 두번째편입니다. 그동안 많은 유사게임들이 나왔었는데, 2편에서는 전편보다 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새조종게임입니다.

 

 
 

플래피버드2

[플래피버드2]는 전편보다 더욱 다니나믹하게 진행됩니다. 단순히 오른쪽으로 날아가면서 배관을 피하는 것이 전부였던 1편에 비해, 본 2편에서는 화면의 랜덤하게 회전하면서 움직이는 배관을 피해 새를 컨트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새를 공중으로 비행시킬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배관에 부딪히지 않도록 비어있는 곳으로 잘 날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드르륵거리는 소리와 함게 화면에 시계방향 혹은 시계반대방향으로 회전하게 됩니다. 이부분이 2편에서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빙글빙글 회전하면서 새를 비행시키다보면 어질어질거려 컨트롤이 쉽지않을 것입니다.

 

한 개의 배관을 통과하면 +1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당연히 최대한 많은 거리를 날아가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오기를 발동시키는 정말 중독성 강한 게임인 듯 합니다. 자신의 기록을 댓글에 남겨서 남들에게 자랑해보세요^-^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