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플래피버드

by 악마게임 2014. 2. 15.
반응형

플래피버드 * 플래피 버드 * flappy bird * 중독성쩌는게임 * 욕나오는게임 * 플래시버드 기록 * 플래피버드게임하기

 
봉제인형닌자
엑셀러레이터
레드러너
컬러러스


게임 제목 : 플래피버드 (Flappy Bird)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용량 : 290K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플래피버드]게임은 노란색의 귀여운 새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벽을 최대한 많이 피하고 기록을 새워야 하는 게임으로, 본래 모바일로 먼저 출시되었지만 상당한 중독성으로 인해 제작자가 판매를 중단한 최강 중독성!! 최강 난이도의 컨트롤게임입니다.
 

 

1. 날개짓
[플래피버드]게임은 새를 컨트롤해서 녹색의 파이프 벽 사이로 피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야 합니다. 노란색 새는 날개짓을 해서 하늘을 날아가며, 날개짓을 하지 않으면 아래로 추락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 혹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날개짓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에 조금이라도 접촉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사용자는 섬세하게 참개의 날개짓을 컨트롤해서 파이프를 통과하길 바랍니다.

2. 스코어
[플래피버드]게임은 파이프통과를 통해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스코어게임입니다. 파이프를 하나 통과할 때마다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합니다. 게임이 종료되면 사용자가 획득한 스코어를 제출(Submit)해서 다른 사람들과의 랭킹경쟁을 펼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인내!! 근성!! 신의 컨트롤을 통해서 최고의 랭킹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