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매드피스트 * 미친주먹

by 악마게임 2015. 2. 22.
반응형
매드피스트 * 매드피스트게임 * 미친주먹 * 미친주먹게임 * 주먹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중독성 강한 게임

 

킥더크리터

호파곤

플래피버드

컬러러스



게임 제목 : 매드피스트 (Mad Fist)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용량 : 3.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매드피스트]게임은 미친 주먹의 내려찍기를 컨트롤해서 지상에 서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제거하고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주먹게임입니다.

 

 

1. 주먹 내려찍기
[매드피스트]게임은 커다란 주먹을 내려찍으면서 진행하는 횡스크롤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게임시작과 함께 주먹이 지상의 캐릭터를 내려찍으면서 앞으로 이동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or Space)로 주먹을 빠르게 내려찍을 수 있습니다. 주먹은 캐릭터를 내려찍어야만 다시 하늘로 떠오르며, 캐릭터를 내려찍지 못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2. 월드 & 스코어
[매드피스트]게임은 전체 8곳의 월드(솔져, 좀비, 고스트, 에일리언, 로봇, 미니멀, 두즈, 시크릿)를 제공하고 입니다. 솔져를 제외한 다른 월드는 잠겨져 있으며, 잠겨져 있는 월드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제한된 베스트스코어나 토탈 히트(Hit)를 기록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월드를 선택하면서 새로운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출현하는 캐릭터들의 간격에 대해 빠르게 판단하고, 민첩하게 주먹을 컨트롤해서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