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2인용탱크게임 * 모던탱크

by 악마게임 2013. 7. 20.
반응형

모던탱크 * 2인용탱크게임 * 모던탱크게임 * 모던 탱크 * 2인용탱크게임하기 * 플래시탱크게임 * 탱크플래시게임

 
컬러탱크
가르
토이 탱크 아레나
탱크2012


게임 제목 : 모던탱크 (Morden Tanks)
게임 타입 : 슈팅, 2인용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모던탱크]게임은 고전-탱크게임으로 유명한 배틀시티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본 게임은 작은 탱크를 컨트롤해서 적들로부터 기지(Base)를 지키고 모든 적을 제거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2인용탱크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모던탱크]게임은 기지(Base)를 지키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로 이동하고 스페이스(or X)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2인플레이를 제공하며, 2인플레이의 경우 아래 컨트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맵요소 & 보너스
본 게임은 고전탱크게임인 배틀시티보다 더욱 다양해진 게임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맵을 구성하는 다양한 특성의 맵요소에는 [벽돌, 강철, 숲, 물, 얼음, 적 출몰지, 폭탄, 텔레포트]들이 있습니다. 
아이템과 같은 역활의 보너스는 [생명, 아머, 기지보호막, 죽음(모든 적폭발), 프리즈, 스피드, 슛터(연사속도↑), 메탈(강철블럭 파괴), 얼음걷기, 물통과, 숲파괴 ]의 11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공략에 핵심적인 역활을 하게 됩니다.

3. 60레벨 & 스코어
[모던탱크]게임은 전체 6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스펙을 가진 8종류의 적유닛들이 기지(Base)를 파괴하기 위해서 공격해올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탱크 제거 수와 빠른 미션완료를 통한 타임스코어를 합산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