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밌는플래시게임 추천

by 악마게임 2015. 11. 16.
반응형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커버오렌지 * 커버오렌지 갱스터즈 * 재밌는 플래시게임 * 간단한 플래시게임 * 마우스게임

 
 

커버오렌지

몬스터랜드4

토투가시즈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게임 제목 : 커버오렌지-갱스터즈 (Cover Orange - Gangsters)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7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커버오렌지-갱스터즈]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도구와 장치를 활용해서 지나가는 구름이 떨어뜨리는 우박으로부터 오렌지를 보호해야 하는 간단한 퍼즐 플래시게임입니다.

 

 
 

 

1. 커버오렌지
[커버오렌지]게임은 떨어지는 우박으로부터 오렌지를 보호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오렌지 및 주어진 도구를 원하는 장소에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사용되어져야 할 도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도구를 떨어뜨리고 나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름이 지나가면서 우박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만약 우박에 오렌지가 맞게 되면 미션에 실패하게 됩니다.


2. 24단계

[커버오렌지 - 갱스터즈]편에서는 전체 24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도구 및 장치와 주어진 상황이 다양하기 때문에 지루할 틈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단계는 1000점을 시작으로 게임플레이시간에 따라 -1점씩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