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몬스터랜드4

by 악마게임 2014. 9. 10.
반응형

몬스터랜드4 * 몬스터게임 * 몬스터랜드게임하기 * 도형퍼즐게임 * 퍼즐플래시게임 * 두뇌퍼즐게임 * 마우스퍼즐게임

 

몬스터랜드1
몬스터랜드2
몬스터랜드3
커버오렌지


게임 제목 : 몬스터랜드4 (Monster Land 4 - One More Junior)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3.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몬스터랜드4]게임은 몬스터랜드의 4번째편으로 주니어가 하나 더 추가되었으며,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도형들 터트리고 주변의 장치를 적극 활용해서 주니어(Junior)가 시니어(Senior)를 깨울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 재미있는 도형퍼즐게임입니다.
 

 

1. 시니어깨우기
[몬스터랜드4]게임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주니어캐릭터를 잠자고 있는 시니어캐릭터 위에 떨어뜨려 깨우는 것이 목표입니다. 본 편에서는 새로운 주니어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며, 잠자고 있는 시니어의 모자를 부수는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사용자는 얼려있는 도형을 제외한 모든 도형을 클릭으로 터트려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는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진행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2. 게임레벨
[몬스터랜드4]게임은 28단계의 기본레벨과 8단계의 보너스레벨을 포함해 전체 36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레벨에서는 각 단계마다 도형을 터트린 클릭횟수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별은 잠겨져 있는 보너스레벨을 언락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클릭사용으로 3개의 별을 획득함과 동시에 빠른 게임공략으로 높은 스코어기록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