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 재앙게임

by 악마게임 2015. 2. 3.
반응형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 디제스터윌스트라이크4 * 재앙게임 * 자연재해게임 * 지진게임 * 홍수게임 * 알깨기게임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

커버오렌지2



게임 제목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Disater Will Strike4)
게임 타입 : 퍼즐, 물리

게임 용량 : 8.6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얼티메이트 디제스터편은 6종류의 자연재앙을 사용해서 지구에 해를 입히는 동물의 알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물리 퍼즐게임입니다.

 

 

1. 알깨기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지구에 해를 끼치는 동물들의 알을 다양한 재앙으로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재앙과 사용개수가 함께 표시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로 재앙을 선택해서 적절하게 사용하면 됩니다. 모든 알을 깨거나 아래로 낙하 및 익사시켜서 제거해야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2. 6가지 재앙
6종류의 재앙이 재공되며, 각 재앙마다 특성 및 사용방법이 다릅니다.

 

 

  ▣ 지진(Earthquake) : 땅에 클릭, 일정시간동안 강력한 지진을 만듬.
  ▣ 바람(Wind) : 좌 or 우 클릭, 5초 동안 좌 or 우로 향하는 바람을 만듬.
  ▣ 산사태(Landslide) : 특정 지면을 클릭, 땅에 깊숙한 구멍을 만듬.
  ▣ 벌 떼(Swarm) : 5초 동안 벌 떼를 불러 달걀을 공격.
  ▣ 홍수(Flood) : 일정 라인까지 물을 채워 달걀을 띄우거나 익사시킴.

  ▣ 전염병(Epidemic) : 전염병으로 근접한 달걀을 함께 점염시켜 제거.


3. 30단계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재앙이 다르고, 재양의 갯수 또한 제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재앙과 구조물 등의 상황을 잘 고려해서 달걀을 제거해야 할 것입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1000점을 시작으로 -1점씩 빠르게 카운트다운되며, 모든 단계에 걸쳐 누적합산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공략함으로써 높은 전체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재앙선택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