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밋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2. 17.
반응형

재밋는플래시게임 * 재밋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오렌지지키기게임 * 커버오렌지 * 오렌지게임 * 중독성게임

 
몬스터랜드2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타워브레이커
스네일밥3


게임 제목 : 커버오렌지 (Cover Orange)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커버오렌지]게임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오렌지캐릭터가 지나가는 우박에 맞지 않도록 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레시퍼즐게임입니다.
 

 

1. 오렌지지키기
[커버오렌지]게임은 오렌지캐릭터를 적당한 장소에 위치시키고, 도구를 사용해서 지나가는 우박을 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순서대로 놓아야 할 오렌지와 도구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오렌지와 도구는 중앙에 표시된 흰색 선 위에서 떨어뜨려 바닥에 놓아야 합니다. 화면에 놓여 있는 각종 장치와 주변 상황을 잘 파악해서 오렌지와 도구를 바닥에 떨이뜨리길 바랍니다. 

2. 24단계 & 스코어 & 별(★)
[커버오렌지]게임은 전체 24단게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는 시작과 함께 1000점이 카운트다운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미션을 빠르게 클리어해서 높은 점수뿐만 아니라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션마다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별은 [클리어, 타임, 숨겨진 별]의 3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완벽한 게임클리어를 위해 72개의 별을 획득하고, 자신의 게임스코어를 제출해서 다른 유저들과 랭킹경쟁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