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흡수 슈팅게임 ★ 앱솔브드2 ★

by 악마게임 2016. 5. 2.
반응형

흡수 슈팅게임 * 흡수 게임 * 흡수하는 게임 * 흡수캐논게임 * 앱솔브드2 * absorbed 2 * 머리쓰는 모험게임 * 모험게임

 
 

앱솔브드1

고 로보츠2

미스터 스플리박스2

슈퍼마리오 브로스2


 
 

 


게임 제목 : 앱솔브드2 ( Absorbed2 )
게임 타입 : 플랫폼,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4.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앱솔브드2]게임은 이전에 소개한 '앱솔브드"의 두번째편입니다. 주인공가 가지고 있는 흡수 캐논을 사용해서 물체를 흡수하고, 다시 발사해서 모험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랫폼 슈팅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물체흡수
게임방법은 전작과 동일합니다.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흡수캐논을 사용해서 물체를 흡수하고, 흡수된 물체를 발사시켜서 오른쪽 끝으로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K로 전방에 있는 물체를 흡수합니다. 캐릭터 바로 아래에 있는 물체는 S키를 눌러서 흡수할 수 있습니다.

 

흡수된 물체는 K키를 다시 눌러서 전방을 향해 발사할 수 있습니다. 사각형의 다양한 블럭뿐만 아니라 적유닛까지 모두 흡수가 가능합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흡수된 물체를 바닥에 내려놓게 됩니다.


2. 22레벨
[앱솔브드2]게임은 전체 22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작을 클리어하신 분들이라면 2편도 어렵지 않게 클리어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각 단계마다 체크포인트가 있고,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많이 어렵지 않아서 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등급으로 시작되며, 캐릭터가 죽을 때마다 별등급이 하나씩 깍이게 됩니다. 사용자는 신중한 컨트롤로 한번도 죽이 않고 미션을 클리어해서 3등급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전방 물제 흡수 : 왼클릭

아래 물체 흡수 : S

물체 발사 : 왼클릭

물체 내려놓게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