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시간때우기게임 [쿼드팝]

by 악마게임 2015. 10. 23.
반응형

시간때우기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쿼드팝 * 마우스로하는 게임 * 마우스 클릭게임 * 클릭게임 * 집중력게임

 
 

하이퍼트레블

탄제린패닉

슈가슈가3

블루박스


 
 

 


게임 제목 : 쿼드팝 (Quad Pop)
게임 타입 : Unity3d, 마우스, 스킬, 순발력
게임 용량 : 4.8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쿼드팝]게임은 위에서 떨어지는 사각형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재빨리 없애야 순발력 마우스클릭게임으로, 별 생각없이 시간때우기에 딱 좋은 게임입니다.

 

 
 

1. 게임모드
[쿼드팝]게임은 3개의 게임모드[클래식, 레이지, 프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래식은 떨어지는 흰색사각형을 제거하고 점수를 획득해야 하는 가장 단순한 게임모드입니다. 레이지(Lazy)모드는 살짝 지루함이 느껴지는 게임모드인듯 합니다.

 

가장 재미있는 모드가 바로 프렌지(Frenzy)모드로, 게임속도도 빠르고, 흰색사각형 외에 붉은색, 파란색, 노란색 사각형이 출현하는 가장 집중력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2. 게임방법
본 게임은 마우스로 흰색사각형을 최대한 오랫동안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3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흰색사각형이 화면아래로 떨어지면 생명이 하나씩 감소하게 됩니다.

 

혹은 [프렌지모드]에서 등장하는 붉은색 사각형을 클릭할 경우 생명이 -1씩 감소합니다. 파란색사각형을 5개 제거하면 +1의 생명을 얻게 됩니다. 노란색블럭을 5개 제거하면 프렌지모드를 발동됩니다.

 

본 게임은 잡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할 때 아무생각없이 마우스로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