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팝콘게임 [팝콘쉐프]

by 악마게임 2015. 10. 21.
반응형

팝콘게임 * 팝콘게임하기 * 팝콘만들기게임 * 팝콘쉐프 * 마우스게임 * 간단한 마우스게임 * 웃긴게임 * 특이한게임

 
 

면도게임 * 쉐이브타임

큐브이스케이프 호수편

바스켓&볼

잭스트로우


 
 

 


게임 제목 : 팝콘쉐프 (Pop Chef)
게임 타입 : Unity3d, 마우스, Fun, 스킬
게임 용량 : 15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팝콘쉐프]게임은 다양한 모양으로 된 팝콘제조 용기에 마른 옥수수를 넣어 팝콘용기 밖으로 넘치지 않도록 팝콘을 만들어야 하는 웃기고 은근 중독성 강한 팝콘만들기게임입니다.

 

 
 

팝콘쉐프
[팝콘쉐프]게임은 다양한 팝곤용기에 옥수수를 넣고 팝콘을 만드는 정말 초간단한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팝콘용기 안에 마우스커서를 올려놓고 클릭을 눌러 마른 옥수수를 넣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길게 누르면 더 많은 옥수수를 넣게 됩니다. 마우스클릭을 떼면 용기에 열을 가하고 옥수수가 팝콘으로 변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부풀어 오르는 팝콘이 뚜껑을 밀고 밖으로 솟아나가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뚜껑 아래에 표시된 체크부분까지 올라가면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팝콘 제조 용기의 모양과 크기를 감안해서 옥수수를 적당량 뿌려 넣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성공적으로 팝콘을 만들어 득점했다면, 새로운 용기에서 팝콘을 제조하게 됩니다. 팝콘 제조 용기의 모양이 매우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점점 더 중독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다양한 용기에서 점수를 많이 획득해서 자신의 최고점수 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획득한 점수는 댓글로 남겨 자랑해보세요~!!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