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탄제린패닉 [오렌피하기게임]

by 악마게임 2015. 7. 14.
반응형
탄제린패닉 * 오렌지피하기게임 * 오렌지파하기 * 탁구공피하기게임 * 탁구공피하기 * 마우스 피하기게임 * 신기록 게임


 
 

네온메이즈

인비져블커서

테드폴

레드러너


 
 

 


게임 제목 : 탄제린패닉 (Tangerine Panic)
게임 타입 :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130K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탄제린패닉]게임은 졸라맨캐릭터를 움직여서 하늘에서 무지막지하게 떨어지는 탁구공 같은 오렌지를 피해야 하는 간단한 마우스피하기게임입니다.

 

 
 

탄제린패닉
[탄제린패닉]게임은 왼쪽 상단 벽면에서 마구마구 쏟아져 내려오는 탄제린을 피하는 게임으로, 예전에 유명했던 '똥피하기'게임과 유사한 플래시게임입니다.

 

떨어진 오렌지들은 마치 탁구공인마냥 바닥에 바운스되어 이동합니다. 또한, 모든 오렌지들의 이동궤도와 낙하속도가 다르다는 것이 이 게임의 중요포인트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지상에 있는 졸라맨캐릭터를 빠르게 원하는 장소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졸라맨 캐릭터는 좌우로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시 졸라맨캐릭터는 5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탁구공같은 오렌지에 부딪힐 때마다 생명이 하나씩 깎이게 됩니다. 당연히 게임은 모든 생명이 없어질때까지 오렌지를 피해야 합니다.

 

[탄제린패닉]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오렌지를 피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졸라맨캐릭터로 피한 오렌지가 오른쪽 벽면을 통과할 때마다 +1점씩 획득하게 되며,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누적합산됩니다. 사용자는 신중하고 집중력있는 마우스컨트롤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