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심심할때하는게임

by 악마게임 2015. 2. 26.
반응형
심심할때하는게임 * 심심할때 하는 게임 * 심심할때 하기 좋은 게임 * 심심할때 하는 플래시게임 * 블루박스 * 키보드게임

 

플랫폼패닉

g맨 게임종결자 게임

크레이트런

n3rd boy



게임 제목 : 블루박스 (Blue Box)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루박스]게임은 파란색의 박스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놓여 있는 하늘색 박스를 제거하고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입니다.

 

 

1. 하늘색 박스제거
[블루박스]게임은 블루박스로 하늘색박스를 모두 제거하고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연두색박스는 시작지점이고, 붉은 색박스는 도착지점입니다. 사용자는 블루박스를 움직여 곳곳에 놓여 있는 하늘색박스를 터치해서 제거해야 합니다. 하늘색 박스를 모두 제거하고 도착지점(붉은색박스)으로 돌아가면 됩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 혹은 AD를 눌러서 바운스되는 블루박스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블루박스는 좌우 한칸씩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블루박스가 아래로 떨어지면 미션은 실패하게 되므로, 하늘색박스를 모두 제거하고 출구까기 가기위한 이동경로를 미리 파악하길 권장합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사이즈가 큰 하늘색박스나 코팅된 블루박스가 출현합니다. 코팅된 블루박스는 하늘색박스가 다시 커지지 못하도록 하는 역활을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현재레벨과 이전레벨 및 다음레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표시되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는 작동되지 않으며, 크롬환경에서는 마우스로 레벨이동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