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전쟁게임 [오섬시퀘스트]

by 악마게임 2015. 7. 7.
반응형
전쟁게임 * 전쟁게임 하기 * 플래시 전쟁게임 * 바다전쟁게임 * 해상전투게임 * 해상전쟁게임 * 바다전쟁게임

 
 

어썸컨퀘스트

프로즌아일랜드

더퓨 도그파이트

스토미캐슬


 
 

 


게임 제목 : 오섬시퀘스트 (Awesome Seaquest)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용량 : 5.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오섬시퀘스트]게임은 육전정쟁이었던 '오섬컨퀘스트'의 두번째 편입니다. 본 편은 바다를 배경으로 전쟁이 펼쳐지며, 배와 비행유닛을 생산해서 적군과 전투를 벌이는 중독성강한 플래시 전략게임입니다.

 

 
 

1. 건물정보
[오섬시퀘스트]게임은 전작인 '오섬컨퀘스트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4종류의 건물이 각 건물의 특정과 역활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일 리그 : 일꾼 고용, 바다 속의 기름을 생산함.

  ▣ 작전실 : 과학자를 고용, 마나를 획득, 6종류의 스페셜무기를 개발.

  ▣ 스페셜 : 5종류의 스페셜유닛을 생산.

  ▣ 해군기지 : 전투에 참여할 유닛을 생산하고, 업글레이드시킴. 


2. 전투
[오섬시퀘스트]게임은 공중유닛과 해상유닛을 조합해서 적군대와 힘겨루기를 펼치는 전쟁게임입니다. 배틀(Battle)버튼을 누르거나 일정시간이 시나면 전투지역 선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사용자는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지역을 선택해서 전투를 진행하면 됩니다.

 

전투는 좌우에서 유닛들이 등장하고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타이밍에 맞춰 준비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파괴될 것같은 유닛을 선택해서 후퇴시켜줄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각 건물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전략적인 업그레이드로 맵에 보이는 전지역을 자신의 땅으로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