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심심할때 할만한것

by 악마게임 2015. 7. 4.
반응형
심심할때 할만한것 * 심심할때 할만한 것 * 고양이게임 * 키티게임 * 심심할때 하기 좋은 것 * 스포키티 라스트스탠드 

 
 

스포키티1

스포키티2

포켓닌자

어썸컨퀘스트


 
 

 

 


게임 제목 : 스포키티 라스트스탠드 (SFK Last Stand)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5.8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포키티 라스트스탠드]게임은 '스포키티'시리즈의 세번째 편으로, 귀여운 키티캐릭터들에게 다양한 의상을 입혀서 성을 부수기 위해 몰려오는 너구리군대와 전투를 벌이는 디펜스방식의 시뮬레이션 플래시게임입니다.

 

 
 

1. 전투
[스포키티 라스트스탠드]게임은 성을 파괴할려는 너구리 부대를 막아야 하는 디펜스게임입니다. 오른쪽에서 다양한 옷을 입은 너구리 군대가 계속해서 출현하며, 성 앞에 있는 키티캐릭터들과 공격을 자동으로 주고 받게 됩니다.

 

부상당한 키티는 성 안에서 일정시간 치료를 받고 다시 전투에 참가하게 됩니다. 만일 모든 키티가 부상을 당해서 적 너구리군대가 성 안으로 들어오면 게임은 이전의 전투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2. 의상
적 너구리군대를 제거하면 간혹 해당 너구리가 입고 있던 옷이 떨어지게 됩니다. 획득한 옷은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키티왕 버튼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의상마다 스페셜스킬이 있으며, 스페셜스킬은 해당 옷을 입은 키티에게 자동적용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옷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왼쪽에 있는 키티에서 입혀줄 수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로 구분된 의상을 전략에 맞게 키티에게 입혀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보시길 바랍니다.


3. 업그레이드
전투를 통해 획득한 물고기는 키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키티왕버튼을 누르면 게임화면 상단에 6종류의 업그레이드항목이 키티와 함께 표시되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왼쪽부터 순서대로 [스페셜스킬 사용횟수 증가 및 옷 훔칠확률 증가,  물고기 획득, 부상자 치료 속도, 공격력, 생명력, 성에 있는 아처 재장전 속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