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매치크래프트

by 악마게임 2015. 10. 16.
반응형
매치크래프트 * 마인크래프트 매치게임 * 마인크래프트 퍼즐게임 * 마인크래프트 게임 추천 * 재미있는 퍼즐게임

 
 

마인케이브

버블데인저

더 마인 파킹 블럭스

몬스터종


 
 

 


게임 제목 : 매치크래프트 (Math Craft)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8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매치크래프트]게임은 마인크래프트를 배경으로한 매치게임으로, 같은 모양의 벽돌을 3개이상 연결해서 제거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매치퍼즐게임입니다.

 

 
 

1. 미션퀘스트
[매치크래프트[]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3개이상 연결지어서 제거해야 해서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하는 매치퍼즐게임입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퀘스트는 서로 다릅니다. 예를들어 [일정 포인트 획득, 주어진 이동횟수로 일정포인트 획득, 특정 블럭을 일정량 제거 등]의 퀘스트들이 주어집니다. 사용자는 게임시작시 주어지는 퀘스트를 먼저 확인하고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게임화면 왼편에는 [스코어, 이동횟수, 오브젝트]가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2. 블럭매치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블럭을 매치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블럭을 클릭하고 인접한 블럭 중에 같은 모양의 블럭으로 드레그해서 연결합니다. 기본 3개이상 연결됐을 때 블럭은 제거됩니다. 

 

세로 & 가로뿐만아니라 대각선도 이동할 수 있기때문에 사용자는 다양하게 블럭을 매치시킬 수 있습니다.

 

6개이상 블럭을 연결시키면 매직부스터가 생성됩니다. 매직부스터는 특정 블럭에 표시되고, 해당 블럭을 포함해서 연결시키면 마직막 블럭에서 한 줄을 모두 제거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