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사천성게임 하기

by 악마게임 2015. 4. 19.
반응형
사천성게임 하기 * 사천성게임 * 사천성게임하기 * 플래시 사천성게임 * 같은그림맞추기 * 사천성 플래시 *그림맞추기게임


 
 

배관공게임2

더타워

쿨큐브스

액산


 
 

 


게임 제목 : 몬스터종 (Monsterjong)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몬스터종]게임은 제한된 시간 안에 층으로 쌓여 있는 블럭들 중에서 같은 그림의 블럭을 마우스로 선택해서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사천성 플래시게임입니다.

 

 
 

1. 매치시키기
[몬스터종]게임은 다양한 몬스터그림이 그려져 있는 블럭이 층으로 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제한된 시간 안에 같은 종류의 그림을 선택해서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블럭은 최상위 층의 블럭으로, 화면에 밝게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같은 몬스터그림의 블럭을 각각 선택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 블럭의 뒷배경의 무뇌가 같은 블럭은 몬스터그림과 상관없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40단계
[몬스터종]게임은 전체 4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진행될수록 더욱 다양한 몬스터그림의 출현으로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같은 모양의 그림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면 게임화면 아래에서 오른쪽에 있는 섞기버튼을 눌러 모든 블럭을 섞은 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레벨클리어까지 주어지는 타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일정시간 안에 미션을 클리어하면 별(★)등급으로 공략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