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밌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10. 2.
반응형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캣치더크라운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하기 

 
 

토투가시즈

커버오렌지

아틸러리러쉬2

빌딩데몰리셔


 
 

 


게임 제목 : 캣치더크라운 (Catch the Crowns)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6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캣치더크라운]게임은 성 위에 있는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속성의 돌덩이를 떨어뜨리거나 대포의 폭탄을 발사해서 성 앞에 있는 적군을 맞춰 제거하고, 왕관을 획득해야 하는 간단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적군제거
[캣치더크라운]게임은 성 밖에 서있는 모든 적군을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성 위에 서있는 캐릭터로 다양한 속성을 물체를 떨어뜨려 적군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캐릭터를 좌우이동시키고,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도구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특정 레벨에서는 대포가 출현하며, 사용자는 대포를 마우스로 클릭한 후 화면에 표시되는 포물선 궤도를 참고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31단계
[캣치더크라운]게임은 기본레벨 27단계와 보너스레벨 4단계를 포함해서 전체 31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도구와 사용횟수가 다릅니다. 사용자는 도구의 용도를 정확히 파악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게임 초반에 각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미션수행을 진행하기 때문에 어려움없이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곳곳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해서 3별등급으로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