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철거게임

by 악마게임 2014. 9. 14.
반응형

철거게임 * 빌딩데몰리셔 * 건물부수기게임 * 건물부수기 * 파괴게임 * 철거하는게임 * 건물박살내기게임 * 부수기게임

 
좀비데몰리셔
콜랩스잇2
시저
럼블트러블 도쿄편


게임 제목 : 빌딩데몰리셔 (Building Demolisher)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용량 : 6.1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빌딩데몰리셔]게임은 3종류의 철거 아이템을 중력과 원심력으로 적절하게 활용해서 다양한 포메이션의 건출물을 철거해야 하는 스트레스해소에 제격인 건물부수기 퍼즐게임입니다.
 

 

1. 건물부수기
[빌딩데몰리셔]게임은 3종류의 철거아이템을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구조물을 파괴하거나 아래로 떨어뜨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3종류의 철거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철거아이템은 상단에 연결된 줄과 함께 표시되며, 사용자는 위치에 따른 이동궤도를 참고한 후 마우스로 클릭하면 중력과 원심력에 의해 목표한 구조물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3종류의 철거아이템을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수량과 철거해야 할 건물의 위치 및 구조물의 특성을 잘 고려해서 선택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 게임레벨
[빌딩데몰리셔]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는 획득한 스코어점수에 따라서 1~3개의 별() 등급을 획득하게 됩니다. 최소의 철거아이템 사용으로 미션을 클리어하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을 별 3개등급으로 공략할뿐만 아니라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