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미있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11. 13.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아틸러리러쉬 * 재미있는 플래쉬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 대포게임

 
원스 어폰어 라이프
콜랩스잇
카미카제 피그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게임 제목 : 아틸러리 러쉬2 (Artillery Rush2)
게임 타입 : 액션, 퍼즐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아틸러리 러쉬2]게임은 연합군과 점령군과의 대포싸움을 '앵그리버드'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시키는 대포게임으로, 본 게임은 다양한 특성의 미사일를 발사해서 적군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 대포발사
[아틸러리러쉬2]게임은 대포로 다양한 특성의 미사일을 발사해서 화면에 보이는 멈춰있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대포의 뒷부분을 당겨서 발사할 방향과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방향과 세기를 조절했다면 클릭을 떼서 미사일을 발사하면 됩니다. 미사일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미사일종류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특성의 미사일이 출현합니다. 미사일의 발사순서는 정해져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사용할 수 있는 미사일이 순서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미사일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플레임플라워 : 폭발과 함께 불을 생성시켜 태워버림.
  ▣ 듀플렉스58 : 미사일이 여러개로 분산되어 날아감.
  ▣ 포이즌가스 : 미사일이 떨어진 후 클릭해서 독가스를 방출.
  ▣ 포이슨 클라우스 : 미사일이 날아가는 도중에 클릭해서 떨어뜨림.

3. 55미션 & 스코어
[아틸러리 러쉬2]은 전체 55단계의 많은 양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미사일의 종류와 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는 전체적인 상황을 파악해서 대포를 발사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미션클리어시 남은 미사일에 따라서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55단계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할뿐만 아니라 최고의 전체점수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