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커버오렌지

by 악마게임 2014. 5. 5.
반응형

커버오렌지 * 커버오렌지2 * 커버오렌지게임 * 커버오렌지게임하기 * 시간잘가는게임 * 시간 잘가는 게임 * 오렌지게임

 
커버오렌지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캔디라이드
여미너츠2


게임 제목 : 커버오렌지2 (Cover Orange - Journey.pirates)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7.2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커버오렌지]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우박으로부터 오렌지를 보호해야 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오렌지지키기
[커버오렌지2]게임은 구름에서 떨어지는 우박에 오렌지가 맞지 않도록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보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현재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이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당한 위치에서 클릭함으로써 도구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우박에 맞지 않도록 주어진 도구의 용도와 주변의 상황을 잘 파악해서 미션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 24단계 & 별()
[커버오렌지2]게임은 전체 24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1000점의 스코어에서 -1점씩 카운트다운되며, 별()의 게이지가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미션을 수행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2개의 별로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1개의 별이 숨겨져 있으며, 사용자는 숨겨져 있는 별까지 찾아서 3개의 별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