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그린닌자]

by 악마게임 2015. 9. 29.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그린닌자 * 개구리닌자 * 녹색닌자 * 닌자게임하기 * 닌자게임


 
 

마인케이브

퍼즐박스

푸시다블럭스

닌자오토시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그린닌자 (Green Ninja)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Unity3d, 키보드
게임 용량 : 26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린닌자]게임은 오로지 직진만 할 줄 아는 녹색의 닌자개구리를 통해서 주변에 보이는 푸른색의 적닌자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머리쓰는 플래시 닌자게임입니다.

 

 
 


▣ 그린닌자
[그린닌자]게임은 마인케이브게임과 같이 주인공캐릭터를 직진으로 이동시켜서 미션을 수행하는 슬라이딩게임입니다. 녹색개구리인 그린닌자를 이동시켜서 주변에 보이는 푸른색의 적닌자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게임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그린닌자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린닌자는 발차기와 함께 상하좌우로 이동할 수 있고, 적유닛을 발차기로 밀고가다가 압사시켜 제거합니다. 개구리의 특성상 정지 후 벽이나 천정에 붙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금색블럭에서 붙지 못하고 바닥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단, 금색블럭 위에는 올라설 수는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블럭과 적닌자들의 위치를 확인하고, 그린닌자의 이동경로를 미리 머릿속으로 그려본 뒤에 플레이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린닌자]게임은 전체 65단계의 많은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저장이 안되기 때문에 한번에 65단계를 공략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음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