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닌자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7.
반응형

닌자게임 * 닌자칼게임 * 닌자게임하기 * 닌자퍼즐게임 * 머리쓰는게임 * 재미있는 닌자게임 * 재밌는닌자게임 * 퍼즐게임

 
블랙비트닌자
도조 오브 데스
체인쇼슬래셔
마그네타이즈드


게임 제목 : 닌자오토시 (Ninja Otoshi)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용량 : 3.4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닌자오토시]게임은  닌자파고다타워를 급습한 닌자들은 타원에 설치되어 있는 폭탄을 제거해야 하는 쉽고 간단한 퍼즐방식의 폭탄제거게임입니다.
 

 

1. 폭탄제거
[닌자오토시]게임은 특정방향으로만 공격하는 닌자를 사용해서 게임화면에 보이는 모든 폭탄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오른쪽에는 미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닌자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닌자는 오직 한쪽방향으로만 공격하며, 방향표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닌자를 클릭드레그해서 폭탄주변의 바닥 위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바닥 위에 올려진 닌자는 해당 방향으로 오직 1회공격을 하게 됩니다. 제공된 닌자를 적절한 장소에 배치해서 모든 폭탄을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2. 체인폭탄 & 라이트 오브
바닥에 설치되어 있는 폭탄은 특정 방향으로 포구를 향하고 있습니다. 폭탄이 폭발하면 폭탄의 포구방향에 있는 폭탄에 영향을 미쳐 연쇄폭발을 일으키게 됩니다.

또한, 미션레벨이 올라가면 라이트오브(Light Orb)라는 빛나는 구체가 출현합니다. 닌자로 라이트오브를 공격하면 해당 공격방향으로 구체가 직진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라인에 폭탄이 있으면 모든 폭탄을 제거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