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유령기사게임 [ 스펙터나이트 ]

by 악마게임 2015. 8. 31.
반응형
스펙터나이트 * 스펙터나이트게임 * 던전모험게임 * 던전RPG게임 * 1인용칼게임 * 유령기사게임 * 검은기사게임

 
 

나이트트론

치비나이트

마이티나이트2

피쉬워터


 
 

 


게임 제목 : 스펙터나이트 ( Specter Knight )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RPG

게임 용량 : 18.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펙터나이트]게임은 유령기사를 컨트롤해서 던전을 모험하고, 던전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무기와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제거해야 하는 퀄리티있는 유령기사 던전모험게임입니다.

 

 
 

1. 기본조작
[스펙터나이트]게임은 몬스터와 싸우면서 던전을 탐험하는 RPG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 or 마우스클릭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몬스터와 가까이 접근해서 자동공격시킵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방패를 들어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방어할 수 있는 방패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며, 방어할 때마다 하나씩 감소합니다. 감소된 방패아이콘은 자동충전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미니맵이 표시되어 있으며, 현재 위치와 이동할 수 있는 문이 알기 쉽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미니맵의 돋보기를 눌러 게임화면 중앙에 위치시키고 플레이하시길 권장합니다.


2. 레벨업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하면 레벨업창이 뜹니다. 레벨업 창에서는 3가지 항목[힘, 생명, 스펠]이 있으며, 사용하는 하나만 선택해서 업시킬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각 층마다 테이블에 앉아 있는 망령캐릭터를 통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장비(Equipment)와 스펠(Spel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획득한 보석을 통해서 업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펠을 익혔을 경우 마우스로 스펠아이콘을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스펠슬롯으로 클릭드레그해서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직접 클릭하거나 숫자키[1~7]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 클릭 or ←↑↓→

방어 : Space

스펠사용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