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어반언레스트

by 악마게임 2014. 10. 3.
반응형

어반언레스트 * 발명품싸움게임 * 발명로못게임 * 공중전쟁게임 * 하늘싸움게임 * urban unrest * 로봇싸움게임

 
다빈치의 비행로봇
킥더크리터
잭스미스
알봇츠


게임 제목 : 어반언레스트 (Urban Unrest)
게임 타입 : 액션, 마우스
게임 용량 : 5.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어반언레스트]게임은 '다빈치의 비행로봇'게임과 매우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동그란 로봇에 달려있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회전시켜서 다른 비행로봇들과 싸우는 재미있는 공중전게임입니다.
 

 

1. 공격
[어반언레스트]게임은 동그란 로봇에 달려있는 무기를 회전시켜서 출현하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움직여서 로봇을 이동시키고, 로봇에 달려있는 무기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로봇에 달려있는 베이스(Base)와 달려있는 무기(Weapon)에 따라서 다양한 공격전술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진 돈을 획득해서 로봇업그레이드 및 로봇의 능력을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로봇업그레이드는 [생명, 이동]이고, 능력은 [타임쉬프트, 매드쏘우, 로켓레인]의 3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언락시킨 후 선택한 능력은 전투 중에 마우스왼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작업실(Workroom)
[어반언레스트]게임에서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전략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로봇과 무기를 연결시켜주는 베이스(Base), 베이스에 장착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무기(Weapon), 베이스에 각종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모디파이어(Modifier)가 바닥에 떨어지게 됩니다. 떨어진 각 장비는 작업실(Workroom)에 저장됩니다.

사용자는 작업실에서 기본 베이스에 무기와 모디파이어를 장착시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무기는 베이스의 노란색 동그란 부분으로, 모디파이어는 베이스의 파란색 사각형부분으로 클릭드레그해서 장착시키면 됩니다. 베이스마다 수용할 수 있는 무게가 다르기때문에 무게를 고려해서 장착시키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이동
능력사용 : 마우스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