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3d전투기게임 * 블랙선

by 악마게임 2013. 12. 17.
반응형

3d전투기게임 * 3d비행기게임 * 블랙선 * 블랙선게임 * 블랙선비행기게임 * 블랙선게임하기 * 우주전쟁게임 * 전투기게임

 
서든에비에이터
베티4
노트북워즈3
불릿오딧세이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블랙선 (Black Sun)
게임 타입 : 슈팅, 비행기, Unity3d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랙선]게임은 소중한 화물을 뺏어가려는 해적전투기에 대항에서 우주전쟁을 펼치는 3D슈팅게임입니다. 곳곳에 위치한 소행성공간을 피하고, 적비행기를 격추 및 근접하는 미사일을 폭파해야 하는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플래시비행기게임입니다.

투하물을 수집하여 탄환과 체력을 회복해요. 현찰로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구매하여 전투에 도움을 받아서 생존하고, 화물을 보호해요. 액션 넘치는 웨이브로 밀려오는 적들을 상대하거나, 생존 모드에서 활약하다 전사할 수 있어요!
 

 

1. 이동 & 공격
[블랙선]게임은 전투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해적비행기를 격추하고 생존해야 하는 웨이브방식의 3d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 왼클릭(기본무기)과 마우스 오른클릭(미사일)으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떨어지는 아이템박스 & 랜덤박스를 획득해서 전투를 더욱 효과적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4종류의 비행기, 6종류의 건(Gun), 5종류의 미사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무기를 구입 후 장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 8스테이지 & 서바이벌
[블랙선]게임은 8장소의 우주공간에서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보스와의 전투에서는 3인칭모드로 전환됩니다. 각 스테이지는 4가지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지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생존기록에 도전해볼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가 제공됩니다. 
 
 
 
이동 : WASD
공격1 : 마우스 왼클릭 
공격2 : 마우스 오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