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고스트스케이프3d

by 악마게임 2015. 2. 11.
반응형

고스트스케이프3d * 고스트스케이프 * 유령탈출 * 유령의집 * 무서운게임 * 무서운플래시게임 * 공포게임 * 유령의집게임

 

웨얼이즈2015 * 2015찾기

아이즈 더 호러게임

딥슬립

더 하우스1 & 더 하우스2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고스트스케이프3D (Ghostscape 3D)
게임 타입 : Unity3d, 공포, 스릴러, 클릭-포인트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고스트스케이프3D]게임은 귀신이 나올듯한 무서운 집을 수사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집에 감쳐져 있는 비밀을 파헤쳐야 하는 Unity3d로 제작된 무섭고 스릴넘치는 3D공포게임입니다.

 

 

1. 클릭포인트
[고스트스케이프3D]게임은 특정 포인트 및 사물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게임을 진행시키는 3D방식의 클릭-포인트게임입니다. 마우스커서를 움직이면 특정 사물과 포인트에 대해 간단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영어로 표시되어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는데는 크게 상관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마우스로 집 안을 이동하면서 물품을 획득하고, 다양한 힌트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인벤토리
수색을 통해서 획득한 물품들은 인벤토리에 저장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i]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인벤토리창을 열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아이템을 클릭해서 확인하거나 특정 장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기는 8개의 그림액자와 목 메달린 시체를 촬영하는데 사용됩니다. 인벤토리창의 오른편에는 집에서 수색해야할 것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집 안을 꼼꼼히 수색하고, 획득한 물품을 적절하게 활용해서 최단 시간 게임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