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할만한 플래시게임 [로얄가드]

by 악마게임 2015. 8. 16.
반응형
 
할만한 플래시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추천 * 로얄가드 * royal guard * 화살디펜스게임 * 화살게임 * 화살쏘기게임

 
 

센트리나이트2

보이다크

고블린 앳 더게이트

트리니타스


 
 

 


게임 제목 : 로얄가드 (Royal Guard)
게임 타입 : 액션, 디펜스

게임 용량 : 9.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로얄가드]게임은 엘프캐릭터의 화살과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출현하는 다양한 적몬스터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미있는 디펜스 서바이벌슈팅게입니다.

 

 
 

1. 화살쏘기
[로얄가드]게임은 화살을 사용하는 주인공 엘프캐릭터로 출현하는 몬스터를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Wave방식의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캐릭터는 화살을 자동발사하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살이 날라갈 방향을 조절하면 됩니다.


2. 스킬사용
캐릭터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3종류의 각각 속성이 다른 트리[레인저트리, 메이지트리, 드루이드트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트리마다 3개의 스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투 중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스킬스롯에서 원하는 스킬을 마우스로 선택하거나 [1~9]숫자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유닛을 겨냥하고 마우스를 클릭하면, 충전된 스킬이 순서대로 사용됩니다.


3. 스킬업그레이드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경험치를 쌓아서 레벨업하면 1개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킬포인트로 원하는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된 업그레이드항목은 해당 트리에 일정량의 스킬포인트를 투자해야만 활성화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전략적으로 트리를 업시켜서 전투를 쉽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4. Perks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6종류의 능력을 업시킬 수 있습니다. 능력은 [생명, 힘, 정확도, 민첩성, 지식, 경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최대 10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