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화살디펜스게임 * 활게임

by 악마게임 2013. 6. 12.
반응형

화살디펜스게임 * 활게임 * 화살쏘는게임 * 활쏘기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 디펜스플래시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신들의전쟁
좀비시츄에이션
캐슬히어로2
라스트 마스 타워


게임 제목 : 보이다크 (Bois D'arc)
게임 타입 : 슈팅, 디펜스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보이다크]게임은 영웅캐릭터의 화살공격을 통해서 성(Castle)을 부수기 위해 몰려오는 사악한 몬스터 무리들을 제거하고 성을 지켜야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화살디펜스게임입니다.
 

 

1. 영웅(Hero)
[보이다크]게임은 각각 특성이 다른 3명의 영웅캐릭터가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영웅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각 영웅캐릭터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윌프리드 해저디우스 : 독(Posion) 사용, 데미지 보통, 스피드 보통.
  ▣ 레오나르드 윌드번 : 불(Fire) 사용, 데미지 높은, 스피드 느림.
  ▣ 토바이어스 아크라이트닝 : 천둥 사용, 데미지 낮음, 스피드 빠름.

2. 화살공격
게임화면 왼쪽에 보이는 성 위에 사용자가 컨트롤하게 될 영웅캐릭터가 위치해 있고, 오른쪽에서 몬스터들을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화살의 발사각도을 정하고, 클릭(Hold)으로 파워를 컨트롤해서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화살의 발사각도 & 파워에 따른 감각을 우선적으로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결과에 따라 획득하게 되는 별을 통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으로는 [버터플라이엘릭서(슈팅속도 증가), 사일렉스 애로우스미스(데미지 증가), 포트제로(타워내구력 증가)]의 기본 업그레이드와 각 캐릭터마다 특성에 따른 서로 다른  두가지의 업그레이드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