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고블린게임 * 고블린디펜스

by 악마게임 2013. 8. 24.
반응형

고블린게임 * 고블린디펜스 * 고블린앳더게이트 * 화살디펜스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 * 재밌는디펜스

 
시즈나이트
닌자와 장님소녀1
위자드월즈
디펜드 더 캐슬


게임 제목 : 고블린앳더게이트 (Goblin at the Gate)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고블린앳더게이트]게임은 용감한 궁수캐릭터의 화살을 통해 성으로 쳐들어오는 고블린종족을 막고 성을 지켜야하는 쉽고 간단한 화살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 자원
오른쪽에서 몰려오는 고블린종족을 궁수 앞에 있는 바리케이트를 부수고 성 안으로 침입하려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상하로 움직여서 궁수의 위치를 바꾸고, 마우스클릭(Hold)으로 화살을 무제한 발사할 수 있습니다.

적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5종류의 자원을 마우스터치로 획득해야 합니다.  축적된 자원을 통해 상점에서 무기, 스펠, 터렛, 바리케이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스펠
상점에서는 4종류의 스킬을 구일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파이어볼, 윈드, 메테오 샤워, 썬더스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입한 스킬은 순서대로 [Q, W, E ,R]을 눌러 무제한 사용가능합니다.

3. 헬퍼 & 터렛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유닛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상점에서 헬퍼와 터렛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헬퍼는 [아쳐, 메이지], 터렛은 [발리스타, 캐터펄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입한 헬퍼 & 터렛은 자동배치되어 적을 공격합니다.

4. 스킬
하나의 레벨동안 고블린의 진격을 무사히 방어하면 1개의 XP를 획득합니다. 사용자는 스킬포인트를 통해서 궁수캐릭터의 다양한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더욱 강화된 바리케이트를 구입해서 32단계의 레벨동안 성을 완벽하게 디펜스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4
스펠사용 : Q, W,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