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겁나어려운게임 [브링 더 선]

by 악마게임 2015. 8. 8.
반응형
겁나 어려운 게임 * 브링 더 선 * 겁나게 어려운 게임 * 겁나 짜증나는 게임 * 개짜증나는게임 * 멀티테스킹게임

 
 

픽셀이스케이프

멀티테스크

그래비캣

8비트 도브스


 
 

 


게임 제목 : 브링 더 선 (Bring The Sun)
게임 타입 : 플랫폼, 스킬

게임 용량 : 4.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브링 더 선]게임은 캐릭터와 하늘에서 떨어지는 강력한 태양빛을 동시에 컨트롤해서 좌우에서 접근하는 주변의 적유닛을 제거하고,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멀티테스킹 플래시게임입니다.

 

 
 

1. 캐릭터 & 태양
[브링 더 선]게임은 캐릭터로 화면 중앙에 있는 모닥불을 획득함과 동시에 '브링 더 선'을 외쳐 태양빛을 소환하고,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됩니다.

 

좌우에서는 적몬스터들이 캐릭터를 공격하기 위해 접근합니다. 캐릭터는 [Q, W]로 좌우이동하고, 태양빛은 [O, P]]키를 눌러 좌우이동합니다. 태양빛이 닿는 곳(몬스터, 캐릭터, 플랫폼)은 모조리 태워버립니다. 접근하는 몬스터는 태양빛으로 제거해면 됩니다.

 

공중에 생성되는 플랫폼 위로 태양빛을 올려놓고 캐릭터를 건너편으로 이동시키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플랫폼도 태양빛에 3회이상 닿으면 금새 타버립니다. 몬스터를 제거하고 떨어진 갈색조각을 획득하면 공중의 랜덤한 장소에 새로운 플랫폼을 생성하게 됩니다.


2. 스코어
[브링 더 선]게임은 캐릭터와 태양빛을 동시에 컨트롤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몬스터를 제거할때마다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지능적인 멀티태스킹 컨트롤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유닛이동 : Q, W

태양이동 : O,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