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11. 25.
반응형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 킹덤러쉬프론티어 * 킹덤러쉬 프론티어 * 킹덤러쉬2 * 킹덤러쉬프로티어게임하기 *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 킹덤러쉬2게임하기 * 킹덤러쉬2 프론티어 * 킹덤러쉬 프론티어 플래시 * 킹덤러시 프론티어 * 전략게임

 

킹덤러쉬
킹덤러쉬무적판
인커젼2
팔라독


게임 제목 : 킹덤러쉬 프론티어 (Kingdom Rush - Frontiers)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57 Mb

게임 평점 : 5.00 out of 5 
게임 설명 : [킹덤러쉬 프론티어]게임은 2011년에 [킹덤러쉬1]편이 출시되고 약 2년만에 출시된 2013년 최고의 기대작인 킹덤러쉬의 두번째 편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9명의 전설의 영웅들이 제공되며, 더욱 웅장하고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 & 방대한 게임분량 & 완성도 높은 게임구성이 플래시게임계에서 명작으로 길이 남게 될 전략형 디펜스게임입니다.
 

 

1. 영웅(Hero)
[킹덤러쉬 프론티어]에서는 9명의 영웅들이 출현하며, 하나의 영웅을 선택해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알릭, 미라쥬, 크로난]의 3명의 영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나머지 6명의 영웅은 실제 구입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영웅캐릭터는 모든 캠페인에 출현하며, 영웅을 직접 클릭하거나 게임화면 왼쪽에 표시된 영웅얼굴을 클릭해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영웅은 마우스클릭으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적유닛이 근접하면 자동공격합니다.

영웅은 경험치를 쌓아서 레벨업을 하고,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획득한 포인트는 각 유닛의 5가지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각 스펙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영웅은 개성넘치는 스킬을 사용할 것입니다.

2. 타워(Tower)
[킹덤러쉬 프론티어]에서는 4종류의 공격타워가 제공됩니다. 타워는 빌드지역에서 건설하며, 마우스로 빌드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타워를 건설하면 됩니다. 건설된 각 타워를 클릭해서 기본스펙을 더욱 강화시키고, 최종단계에서 새로운 유형의 타워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각 기본타워는 다음과 같은 속성을 가집니다.
 
  ▣ 아쳐 타워 : 타워에서 화살을 쏨, 빠른 연사속도.
  ▣ 배럭 : 3명의 병사가 생산됨, 적을 이동을 막는데 유용함.
  ▣ 메이지 길드: 마법 구체를 날림, 적의 아머를 뚫는 높은 데미지.
  ▣ 아틸러리 : 타워에서 대포를 날림, 주변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줌.

3. 스킬(Skill)
본 편에서는 전작과 같이 두가지의 사용자스킬을 사용해서 디펜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레인 오브 파이어, 풀 리인포스먼트]의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직접 클릭하거나 1, 2번 숫자키로 선택 후 원하는 위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업그레이드(Upgrade)
사용자는 캠페인미션의 수행결과에 따라서 획득하게 되는 별()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의 타워, 2종류의 사용자스킬]로 크게 분류되어 있으며, 각 분류는 5가지의 다양한 업그레이드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성취미션(Acheivement)
[킹덤러쉬 프론티어]에서는 기본으로 진행되는 캠페인모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성취(Achievement)미션이 동시진행됩니다. 성취미션은 전체 7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성취미션을 모두 완료해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1, 2
영웅선택 : 3, 4
선택취소 : Space